"만 나이" 쓰심 vs "한국 나이" 쓰심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ike Miller 작성시간26.06.09 그냥 현재년도에서 태어난 년도 빼서 이야기 합니다 생일 지난 거 상관 없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