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 이런 저런 학교와 교육 이야기 작성자Insector|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09 진짜 극한직업입니다!항상 수고많으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돈이나 좀 더 줬으면 좋겠는디요 ㅋㅋㅋ 그래두 방학있어서 살아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슬기❤️ 작성시간26.06.09 일선에서 고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힘들어하고 계신 아내분 조그맣게, 조용히 응원합니다!! 인섹터님을 응원하는 것보다 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네 저는 이제 에너지가 바닥났으니 슬기님께서 제 와이프 응원해주세염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09 제 아내가 시교육청에서 일합니다.(이번에 교육감이 3선에 성공한 그곳)학폭위 출범하고 첫 시작할때 아내가 담당했죠..옆에서 보고 듣는데 참 힘들겠더라구요..아무튼 일선에서 노고가 많으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지금 학폭 업무를 지역교육지원청에서 많이 가져가서 정말 많이 좋아진 겁니다. 그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wenty-two 작성시간26.06.09 고생 많으십니다. 우리세대는 맞으면서 학교다녔지만 아이러니하게 지금 현장에서 있는 선생님들은 엘리트에 좋은 분들이 많죠. 예전 기억에 대한 되갚음의 정서도 짊어지고.. 어쨌든 한국 공교육의 질이 높은 것 중에 매우 큰 부분이 교사의 질이 다른 나라 대비 매우매우 높다는 건 사실인데.. 앞으로는 어떻게 될른지 모르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즐겁고 웃음소리가 더 많이 나는 학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래야 교사도 행복하거든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쭈구리(koyh3535) 작성시간26.06.09 항상 고생많으십니다.저는 행정실 17년 근무하다현재는 도서관 근무중입니다. 수당때문에..학교가 그립긴 그립네요.악성 민원인 걸려면 멘탈강한저도 가끔 힘드네요최근엔 머리도 30%는 날라가고 ㅎㅎ보람되고 멋지십니다. 가족에도 평안이 깃드시길바래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아 저는 행정직 분들이랑도 엄청 친한 편인데 ㅋ 같이 술마시면서 서로 자기 얘기 하면 서로가 느끼는 점이 많더라고요~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둠키 작성시간26.06.09 오죽하면 선생님 x은 개도 안먹는다고 하겠습니까? 아버지도 외삼촌도 교직에 계셨기에 조금은 더 이해가 됩니다.사모님 건강이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안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지금 Insector님은 충분히 잘하시고 계십니다. 건강만 잘 챙기시길요. 멋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감사합니다 둠키형님. 형님 말씀대로 제 건강만 잘 챙기겠습니다. 크크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빌바오 작성시간26.06.09 재밌게 읽었습니다. 마지막 빼고 아내분 힘내시길 바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오 노잼일까봐 걱정했는데 재밌었다니 정말 감사하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