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잡담 : 이런 저런 학교와 교육 이야기

작성자Insector|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09 진짜 극한직업입니다!
    항상 수고많으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돈이나 좀 더 줬으면 좋겠는디요 ㅋㅋㅋ 그래두 방학있어서 살아요 ㅎㅎ
  • 작성자 슬기❤️ 작성시간26.06.09 일선에서 고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힘들어하고 계신 아내분 조그맣게, 조용히 응원합니다!! 인섹터님을 응원하는 것보다 더요!
  •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네 저는 이제 에너지가 바닥났으니 슬기님께서 제 와이프 응원해주세염 감사합니다 ^^
  •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09 제 아내가 시교육청에서 일합니다.(이번에 교육감이 3선에 성공한 그곳)
    학폭위 출범하고 첫 시작할때 아내가 담당했죠..옆에서 보고 듣는데 참 힘들겠더라구요..
    아무튼 일선에서 노고가 많으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지금 학폭 업무를 지역교육지원청에서 많이 가져가서 정말 많이 좋아진 겁니다. 그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twenty-two 작성시간26.06.09 고생 많으십니다. 우리세대는 맞으면서 학교다녔지만 아이러니하게 지금 현장에서 있는 선생님들은 엘리트에 좋은 분들이 많죠. 예전 기억에 대한 되갚음의 정서도 짊어지고.. 어쨌든 한국 공교육의 질이 높은 것 중에 매우 큰 부분이 교사의 질이 다른 나라 대비 매우매우 높다는 건 사실인데.. 앞으로는 어떻게 될른지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즐겁고 웃음소리가 더 많이 나는 학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래야 교사도 행복하거든요 ㅋㅋㅋ
  • 작성자 어쭈구리(koyh3535) 작성시간26.06.09 항상 고생많으십니다.
    저는 행정실 17년 근무하다
    현재는 도서관 근무중입니다. 수당때문에..
    학교가 그립긴 그립네요.
    악성 민원인 걸려면 멘탈강한저도 가끔 힘드네요
    최근엔 머리도 30%는 날라가고 ㅎㅎ

    보람되고 멋지십니다. 가족에도 평안이 깃드시길
    바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아 저는 행정직 분들이랑도 엄청 친한 편인데 ㅋ 같이 술마시면서 서로 자기 얘기 하면 서로가 느끼는 점이 많더라고요~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둠키 작성시간26.06.09 오죽하면 선생님 x은 개도 안먹는다고 하겠습니까? 아버지도 외삼촌도 교직에 계셨기에 조금은 더 이해가 됩니다.

    사모님 건강이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안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지금 Insector님은 충분히 잘하시고 계십니다. 건강만 잘 챙기시길요.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감사합니다 둠키형님. 형님 말씀대로 제 건강만 잘 챙기겠습니다. 크크크
  • 작성자 빌바오 작성시간26.06.09 재밌게 읽었습니다. 마지막 빼고 아내분 힘내시길 바라요
  • 답댓글 작성자 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오 노잼일까봐 걱정했는데 재밌었다니 정말 감사하네요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