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제 글의 핵심 요지는 이거 입니다.

작성자Dance OZ|작성시간26.06.09|조회수2,105 목록 댓글 33

비판 충분히 할 수 있고
비난 충분히 할 수 있고
화도 충분히 낼 수 있고
다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죠.
진보 지식계의 어른이자
심지어 사장남천동을 크게 만든 장본인 중에
한명에다가 심지어 아버지뻘 입니다.
최소한의 예의 못지킨거 맞고 그것에 대해
화가 나는 겁니다.
누구 말이 맞고 안맞고가 아니라요.
심지어 오창석이 문재인 당대표때
인재영입 해서 들어온 인물 아닙니까?
그때하고 지금 하고 생각이 달라져서
문재인 대통령과 조국 유시민
비난하고 욕할 수 있고 하란 말 입니다.
단 때와 장소 가려서 선은 넘지 말라고 하는 말입니다.
더이상 파이어 안되길 바라며
글 적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interceptor #.23 | 작성시간 26.06.10 농구말고 우리가 이렇게 통하네..ㅠㅠ
  • 작성자데보라 | 작성시간 26.06.09 유시민작가는 민주당당원도 아닌데 오창석은 왜 욕을 하는거지? 다들 유시민작가가 민주당 당원인줄 착각하는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요

    마지막으로 소속됐던 정당이 정의당이고 지금은 완전한 정계 은퇴를 상징하는 무소속인데 ㅜ
  • 답댓글 작성자라인나인 | 작성시간 26.06.09 근런 유시민은 민주당원도 아닌데 왜 김용남 욕하고, 몇달전에는 김부겸장관 뇌를 안 썼다고 욕하고 그러는걸까요.
  • 답댓글 작성자interceptor #.23 | 작성시간 26.06.10 라인나인 정치 평론가 또는 작가가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게 이상한가요? 민주당원들만 비판할수 있습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