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오창석은 캠코 한국자산관리공사 비상임 이사에도 선임되었군요

작성자태섭|작성시간26.06.09|조회수2,671 목록 댓글 19

 

청년재단 이사장인 오창석이

최근 한국자산관리공사 비상임 이사에도 선임되었습니다.

 

공직을 맡고 있는 사람이 그런 태도로 방송을 해도 되는 건지 묻고 싶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Kreco | 작성시간 26.06.09 그러지는 마세요 ㅠ 예수에게도 유다가 있었고 세종도 세조를 아들로 두었어요. 크든 작든 모든 집단에는 못난이들은 생기기 마련입니다. 어느 정도의 분란, 다툼은 당연히 존재할 수 밖에 없어요. 보듬어주고 같이 살아가지만, 도를 지나치면 도려내면 될 일입니다. 노무현의 뒷통수를 쳤던 정동영은 대선에서 참패했고 다시 민주당 지지자들의 맘을 돌리는데 20년이 걸렸죠. 차기 대선 주자 1순위였던 이낙연은 후보 등록도 못해보고 민주당 내에서 무존재 취급을 받죠. 작게 보면 여기저기 치이고 후퇴 하는 것처럼 보여도 길게 보면 민주당은 느리더라도 진보 하고 있어요. 그리고 그 행보는 결국 드러나지 않는 조용하지만 거대한 지지자들이 해내고 있습니다. 이번에 통과한 당원 1인 1표는 앞으로 이 흐름을 더 강하게 만들어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09 정말 괜찮은 사람이 생각보다 잘 없습니다
    그러니 늘 자가당착에 빠지죠

    장기적으로 길게길게 보면 마음이 좀 편합니다
  • 작성자데보라 | 작성시간 26.06.09 진짜 저런 친구가 스피커라고 생각하니 참 암담하지만 어쩌겠어요 손이 많이가는게 어쩔 수 없는걸 처참하던 시절 김대중이 대통령이 될 수 있다고 꿈꾸기도 힘든 시절을 생각하고 인내하고 또 인내해야하나 봅니다
  • 작성자데보라 | 작성시간 26.06.09 근데 스피커하려면 스피커만 하고 자리 가려면 가고 발언은 그만 두어야지 . 아 이것도 거래일 수도 있으려나요
  • 작성자키드가 되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10 어느 정권이나 이런건 고쳐지지가 않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