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창석은 캠코 한국자산관리공사 비상임 이사에도 선임되었군요

작성자태섭|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AS]드림백돌이 작성시간26.06.09 이것도 말이 많더군요..다른 이사진들은 전부 경영이나 경제관련해서 박사급들인데..오창석씨만 전혀 관계없는 전공자..
    낙하산 인사라는 말이 나와도 이상하지 않은 정황이더군요
  •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09 공기업은 비전공자라도 정권바뀔때마다 낙하산 인사들이 많이 임명되죠 이것도 문제라고 봅니다
  •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09 근데 오히려 이런애를 왜 공직에 임명했을까요? 뭐가 된거마냥 어깨뽕 올라거서 헛소리만 하고 있는데
  • 작성자 조던황제 작성시간26.06.09 전문성이라곤 1도 찾을 수 없는 인사 크..

    총리양반 공정성 어디?
  • 작성자 RK11 작성시간26.06.09 부럽네요
  • 작성자 퀴트린 작성시간26.06.09 이런거 하나히나 지적하면 올드 민주당 되는겁니다. 쿨한 뉴이재명이 되지 못함
  • 작성자 I.L.A.I 작성시간26.06.09 남천동에서 그사람 오면 자리하나없겠습니까 엄청 자주하더니 자기가 자리하나 받네요.
  • 작성자 twenty-two 작성시간26.06.09 똑같은 기준으로 까볼까요
  • 작성자 Shoot as Ray 작성시간26.06.09 감사하자고 하면 받을까 싶네요
  •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09 대통령이나 총리가 임명할 수 있는 자리가 어마어마하게 많더군요.
    일반인들은 알지도 못할 기관의 연봉 수억대 기관장들 부터 해서 저런 이름만 올려놓고 많진 않지만 돈 따박따박 받는 비상임직들까지요.
    그래서 취임 후 논공행상 때문에도 줄서고 계파형성되고 그런 문제들 생기는것 같습니다.
  • 작성자 D@UaNvCiAdN 작성시간26.06.09 그런 자리를 받았으니 그런 태도로 방송을 해야 하는거겠죠
  •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09 저 자리 출근안해도 되는 자리래요. 출근 안하고 연봉 3천 정도. 그러면서 유튜브하면서 문조털래유 열라 욕하면 되는거죠.

    거기에다 김진애, 김진애가 꽂은 함돈균... 문재인 때도 이재명 때도 엄청 힘들었는데... 이번 민주당의 사태는 정말 장난 아니네요. 이러고 9월까지 어떻게 버티나요. 당사자들이나 보는 사람들이나 참...
  • 작성자 airtime3 작성시간26.06.09 남에겐 사과 안 한다는 걸로 그렇게 까대면서 수퍼챗팔이 하던 놈이 욕을 박고도 조용하네
  • 작성자 인생길 작성시간26.06.09 진짜 마음에 안드느 놈인데 총리실에서 한자리 주네요.이 건은 김민석인사지만
    이대통령도 윤석열처럼 깜도 안되는 인사를 하면
    민주당 지지철회 할 생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Kreco 작성시간26.06.09 그러지는 마세요 ㅠ 예수에게도 유다가 있었고 세종도 세조를 아들로 두었어요. 크든 작든 모든 집단에는 못난이들은 생기기 마련입니다. 어느 정도의 분란, 다툼은 당연히 존재할 수 밖에 없어요. 보듬어주고 같이 살아가지만, 도를 지나치면 도려내면 될 일입니다. 노무현의 뒷통수를 쳤던 정동영은 대선에서 참패했고 다시 민주당 지지자들의 맘을 돌리는데 20년이 걸렸죠. 차기 대선 주자 1순위였던 이낙연은 후보 등록도 못해보고 민주당 내에서 무존재 취급을 받죠. 작게 보면 여기저기 치이고 후퇴 하는 것처럼 보여도 길게 보면 민주당은 느리더라도 진보 하고 있어요. 그리고 그 행보는 결국 드러나지 않는 조용하지만 거대한 지지자들이 해내고 있습니다. 이번에 통과한 당원 1인 1표는 앞으로 이 흐름을 더 강하게 만들어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9 정말 괜찮은 사람이 생각보다 잘 없습니다
    그러니 늘 자가당착에 빠지죠

    장기적으로 길게길게 보면 마음이 좀 편합니다
  •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09 진짜 저런 친구가 스피커라고 생각하니 참 암담하지만 어쩌겠어요 손이 많이가는게 어쩔 수 없는걸 처참하던 시절 김대중이 대통령이 될 수 있다고 꿈꾸기도 힘든 시절을 생각하고 인내하고 또 인내해야하나 봅니다
  •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09 근데 스피커하려면 스피커만 하고 자리 가려면 가고 발언은 그만 두어야지 . 아 이것도 거래일 수도 있으려나요
  •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10 어느 정권이나 이런건 고쳐지지가 않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