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고아원에서 나온 고아의 집

작성자오마이줄리아|작성시간26.06.09|조회수6,433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보라 | 작성시간 26.06.09 정말 이런 친구들에 대한 지원이 더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09 저도 12살때부터 인생꼬여서 가족들 부양하느라
    회사 기숙사
    세명이서 원룸 월세
    혼자서 원룸 전세 천만원
    다음 원룸 1200
    다음 원룸 1500
    다음 원룸 1800
    다음 원룸 2000
    다음 원룸 2500
    어머니 올라오셔서 2500 원룸에서 같이 살다가 어머니께 드리고

    혼자 나와서 길 건너편 고시원에서 다시 월세 28만원 시작해서

    지금 다시 원룸 보증금 200에 월세 30인데 그래도 혼자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위안이 됩니다

    이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혼자만의 공간은 진짜 필요한거 같아요

    모은 돈으로 어머니 투룸 반전세 보증금 4000에 월세 28만원인가 해서 조금이라도 넓은 곳으로 옮겨드렸더니 너무 좋으셔서 눈물 흘리시더라구요

    지금도 제 정신상태가 매우 위태한데 어떻게든 버텨볼랍니다

    10년전 사회복지수준이면 아마 못버텼을거에요

    지금 저같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영케어러들한테 도움되게 많이 개선되고 있어서 다행스럽고

    거니 입김으로 만들었다는 "전국민마음투자사업"으로 비싼 정신상담치료도 1년에 8번 받고 있는데 이게 큰도움이 됩니다 좌우를 떠나서 저같이 어려운 사람 도와주는 복지정책이 많이 생겼으면 합니더
  • 답댓글 작성자interceptor #.23 | 작성시간 26.06.10 힘내세요 대견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마이줄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대단하십니다. 스스로 많이 부끄러워지기도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예측불허 | 작성시간 26.06.10 대단하세요. 진심으로 존경스럽네요. 제가 탐슨님 상황이었다면 탐슨님만큼 못 해냈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이룬 것만 봐도 충분히 훌륭한 분이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