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계 자르실거임?
'돈 많음'의 조건은 구광모 수준
사실 비계를 자르는 사람들 간혹 보입니다
비계 기름은 냄새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느끼는거죠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꼴통샷 작성시간 26.06.10 와이프는 자릅니다 김치찌개에도 잘라요 ㅜㅜ 닭도 집에서 손질하면 없애 버립니다 ㅋㅋ
전 주는 대로 먹습니닼ㅋ -
작성자the rod-no.1 작성시간 26.06.10 저기가 킬포인데 저걸 자른다?그냥 안먹음
-
작성자준쌤 작성시간 26.06.10 비계만 먹을라고 자르는거 아닌가용??ㅎㅎ
-
작성자King james 작성시간 26.06.10 원더킬포
-
작성자RK11 작성시간 26.06.10 갑자기 든 생각인데 예전에 재벌해체해야한다고 했던건 어떤 이유였었죠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