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솔직히 님들도 돈 많으면

작성자불타는 똥꾸|작성시간26.06.10|조회수4,095 목록 댓글 34




비계 자르실거임?



'돈 많음'의 조건은 구광모 수준


사실 비계를 자르는 사람들 간혹 보입니다

비계 기름은 냄새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느끼는거죠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꼴통샷 | 작성시간 26.06.10 와이프는 자릅니다 김치찌개에도 잘라요 ㅜㅜ 닭도 집에서 손질하면 없애 버립니다 ㅋㅋ
    전 주는 대로 먹습니닼ㅋ
  •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26.06.10 저기가 킬포인데 저걸 자른다?그냥 안먹음
  • 작성자준쌤 | 작성시간 26.06.10 비계만 먹을라고 자르는거 아닌가용??ㅎㅎ
  • 작성자King james | 작성시간 26.06.10 원더킬포
  • 작성자RK11 | 작성시간 26.06.10 갑자기 든 생각인데 예전에 재벌해체해야한다고 했던건 어떤 이유였었죠 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