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친구도 보고왔는데 노잼의 극치라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작성시간 26.06.10 음
-
작성자린 & 챈들러 작성시간 26.06.10 연출이 올드하고 진행이 엉성해요.
약간 과장을 보태면, 셜록 홈즈 시리즈를 현대를 배경으로 만드는데 수사 기법인 지문, 유전자 검사, cctv등을 모른다고? 같은 느낌이예요. -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 26.06.10 어? 의외네요. 어떻길래.
-
작성자세티 작성시간 26.06.10 방금보고나왔는데. 그냥 영화가 올드하고 엉성합니다. 넷플릭스 영화수준으로. 아. 속상하네요. 어렸을때부터 스필버그 영화는 하나의 브랜드였는데. 세월이 야속하네요.
-
작성자올라운드플레이어!! 작성시간 26.06.11 노잼.. 진짜 제가 직접 본 영화 중에 제일 노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