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티븐스필버그 신작 디스클로저데이 평이 상당히 안좋네요

작성자psp2004|작성시간26.06.10|조회수1,937 목록 댓글 18

 

제 친구도 보고왔는데 노잼의 극치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린 & 챈들러 | 작성시간 26.06.10 연출이 올드하고 진행이 엉성해요.
    약간 과장을 보태면, 셜록 홈즈 시리즈를 현대를 배경으로 만드는데 수사 기법인 지문, 유전자 검사, cctv등을 모른다고? 같은 느낌이예요.
  • 작성자ΕΜΙΝΕΜ | 작성시간 26.06.10 어? 의외네요. 어떻길래.
  • 작성자세티 | 작성시간 26.06.10 방금보고나왔는데. 그냥 영화가 올드하고 엉성합니다. 넷플릭스 영화수준으로. 아. 속상하네요. 어렸을때부터 스필버그 영화는 하나의 브랜드였는데. 세월이 야속하네요.
  • 작성자올라운드플레이어!! | 작성시간 26.06.11 노잼.. 진짜 제가 직접 본 영화 중에 제일 노잼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