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스필버그 신작 디스클로저데이 평이 상당히 안좋네요 작성자psp2004|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0 혹시 평론가들한테만 좋은 영화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10 전 그냥 저냥 봤는데 끝 부분에 응?? 쿠키 없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0 헐 평론가 평가 장난 아니던데 이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0 엥 평론가반응이랑 상당한차이가있네요기대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따따뚜겐 작성시간26.06.10 ㅜㅠ 기대중인데..노망이라는 표현까지 나오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sassin] Allen 작성시간26.06.10 백룸에 이어 볼만 한 거 나와나했더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떤이의 꿈 작성시간26.06.10 백룸은 재밌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ssassin] Allen 작성시간26.06.10 어떤이의 꿈 모르는 길이라도 호기심에 찾아 들어가는 성향이면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결말이나 세계관이 미완이라 허점은 있는데 배우들 연기는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0 올드함의 정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린 & 챈들러 작성시간26.06.10 헉, 보셨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떤이의 꿈 작성시간26.06.10 셤시간 일찍 끝나서 혼영갈까 싶었는데 잘 참았나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10 나이 많은 저희들은 그냥 저냥 볼만합니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eedster 작성시간26.06.10 헐 그래도 궁금해서 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0 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린 & 챈들러 작성시간26.06.10 연출이 올드하고 진행이 엉성해요. 약간 과장을 보태면, 셜록 홈즈 시리즈를 현대를 배경으로 만드는데 수사 기법인 지문, 유전자 검사, cctv등을 모른다고? 같은 느낌이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0 어? 의외네요. 어떻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티 작성시간26.06.10 방금보고나왔는데. 그냥 영화가 올드하고 엉성합니다. 넷플릭스 영화수준으로. 아. 속상하네요. 어렸을때부터 스필버그 영화는 하나의 브랜드였는데. 세월이 야속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라운드플레이어!! 작성시간26.06.11 노잼.. 진짜 제가 직접 본 영화 중에 제일 노잼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