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리센느 미나미는 한국말을 왜이렇게 잘하나요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376 목록 댓글 24

https://youtu.be/gzCcxlA02HY?si=VWwChLmeWj3lEORJ

몇년만에 원어민처럼 하는게 진짜 신기하네요
처음 듣는사람들은 일본인인줄 모를겁니다
영어발음도 좋고
언어재능이 타고난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abariParker | 작성시간 26.06.11 그냥 뭐든 다 잘하는 미남이...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1 와 한국어 어려운데 ㅎㄷㄷ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1 노래도 잘함 리센느 공식유튜브에 티타니움 부르는거 있는데 굿
  • 작성자스파이크 | 작성시간 26.06.11 그.. 사투리 쓰는 친구들 보다 잘하네요 ㅋㅋ
  • 작성자Lakers&Eagles | 작성시간 26.06.12 원래 일본인이 맞나 싶을 정도로 한국어를 너무 잘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