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오은영 박사가 말하는 친구 없는 사람들 특징

작성자버거킹매니아|작성시간26.06.11|조회수8,618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1 무당도 아닌데 정확하네요 제 정체성이랑 거의 일치하는거 같아오
  • 작성자세상누림 | 작성시간 26.06.11 혼자여도 별 외롭지 않습니다. 저는 솔직히 가족도 필요 없네요.. 그냥 혼자 사는게 좋습니다.
  • 작성자rythm nation | 작성시간 26.06.11 가족 빼고 친구친척 아무도
    연락하는사람없습니다
    가족도 일년에 몇번 연락안하고요
    다가오는걸 기다린다?
    제 모토가 선자불래 내자불선입니다
    다가오는걸 기다리면 그전에 먼저
    다가서겠죠 앞뒤가 안맞는 분석같음
  • 작성자ASSA | 작성시간 26.06.11 전 학교에서도 직장에서도 대부분 혼자로 지내서 어쩔때는 사람이 그립기도하고 어쩔때는 귀찮고 그렇네요.
    애초에 사교성도 없고요.

    와이프는 좋아하지만요...
  • 작성자MJ.DW.DR.BG.DM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