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가 말하는 친구 없는 사람들 특징 작성자버거킹매니아|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라쇼는어디에 작성시간26.06.11 내용이 저라고 생각되는 글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이나믹간지멜로 작성시간26.06.11 요새 40을바라보며 점점 친구에 대해 회의가 들고있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1 제가 딱 고민하던 시기군요.이제 친구 거의 안만납니다. 46인데...그냥 가족이 최고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왼발잡이 작성시간26.06.11 공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6.06.11 은둔형이 이러면 문제가 될수도 잇겟지만 그런게 아닌이상 충분히 공감이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love YUNAzzang 작성시간26.06.11 타인이 다가오는걸 바라는것 정도만 빼면 거의 저네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ertesz 작성시간26.06.11 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1 친구보다 가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1 무당도 아닌데 정확하네요 제 정체성이랑 거의 일치하는거 같아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상누림 작성시간26.06.11 혼자여도 별 외롭지 않습니다. 저는 솔직히 가족도 필요 없네요.. 그냥 혼자 사는게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ythm nation 작성시간26.06.11 가족 빼고 친구친척 아무도연락하는사람없습니다가족도 일년에 몇번 연락안하고요다가오는걸 기다린다?제 모토가 선자불래 내자불선입니다다가오는걸 기다리면 그전에 먼저다가서겠죠 앞뒤가 안맞는 분석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11 전 학교에서도 직장에서도 대부분 혼자로 지내서 어쩔때는 사람이 그립기도하고 어쩔때는 귀찮고 그렇네요.애초에 사교성도 없고요.와이프는 좋아하지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DW.DR.BG.DM 작성시간26.06.12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