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 26.06.11 무당도 아닌데 정확하네요 제 정체성이랑 거의 일치하는거 같아오
-
작성자세상누림 작성시간 26.06.11 혼자여도 별 외롭지 않습니다. 저는 솔직히 가족도 필요 없네요.. 그냥 혼자 사는게 좋습니다.
-
작성자rythm nation 작성시간 26.06.11 가족 빼고 친구친척 아무도
연락하는사람없습니다
가족도 일년에 몇번 연락안하고요
다가오는걸 기다린다?
제 모토가 선자불래 내자불선입니다
다가오는걸 기다리면 그전에 먼저
다가서겠죠 앞뒤가 안맞는 분석같음 -
작성자ASSA 작성시간 26.06.11 전 학교에서도 직장에서도 대부분 혼자로 지내서 어쩔때는 사람이 그립기도하고 어쩔때는 귀찮고 그렇네요.
애초에 사교성도 없고요.
와이프는 좋아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