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일자리 알아보는 중인데
겉으로 보기에는 괜찮은거 같은데 퇴사율이
90%라는 비즈인포에 자료를 보고 고민 하더라고요.
무조건 거르는게 맞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Dance O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직종이나 업무는 상관 없는데 퇴사율 90%는 좀…
-
작성자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 26.06.11 함흥차사 회사도 아니고 ㅎㄷㄷㄷ 업무 강도가 고된가;;;;
-
답댓글 작성자Dance O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뭔가 문제가 있는거겠죠??
-
작성자Olajuwon34 작성시간 26.06.11 퇴사율 95프로 사업장에서
아주 짧게 근무 한 적이 있습니다.
'하많하않'이구요.
잡플래닛 보시면
얼추맞는다고 봅니다.
건승을 빕니다 -
작성자The_Feeling 작성시간 26.06.12 퇴사율 75% 짧게 일해봤습니다. 한 달 지나고나서 정신과 진료 받아볼까 고민 진짜 많이 했었습니다.이후로 정말 후하게 쳐줘도 퇴사율이 40% 위면 거의 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