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경제]이건 좀...

작성자adlbkl|작성시간26.06.12|조회수2,771 목록 댓글 14

https://www.mt.co.kr/economy/2026/06/11/2026061114024742264

이건 아닌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ocker 혁 | 작성시간 26.06.12 이런게 정부의 역활이죠. 기업의 이익만 대변해주는게 역활이 아닙니다. 물가생각하면 진작 했어야죠.
  • 작성자데보라 | 작성시간 26.06.12 이런건 진작하지 뭐했지?
  • 작성자슈팅라이크노아 | 작성시간 26.06.12 할 수도 있죠? 기업은 국가에 도움요청 국가는 기업에 도움요청. 기레기들 오뎅 처묵는건 무한찬양하기 바쁘더만ㅉㅉ
  • 작성자Michael-Jordan | 작성시간 26.06.12 이해가 안가는건 정부는 좋다고 돈을 풀어 왔으면서 기업들에게 원화를 확보하라고 하는 것 때문이죠 뭐.
  • 작성자미카엘 요르단 | 작성시간 26.06.12 돈 풀어서 실물경기 올리고, 환율 압박있으니 기업에 달러 풀라는게 왜 이해가 안가는지. 할 수 있는거죠. 그정도 요청도 못하나요. 미국 기업에 요청한것도 아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