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코스피 날아가고 있습니다......

작성자Hi- ν Gundam|작성시간26.06.12|조회수2,730 목록 댓글 31

어제 담으려다 다른 일 때문에 못했는데 장 시작하자마자 매수 사이드카 걸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이레이 | 작성시간 26.06.12 불타는 똥꾸 경제뉴스를 많이들으시면 ㅎㅎ
    주로 미연준과 트럼프발언위주로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12 카이레이 
    거기가 리딩방이군요!
  • 답댓글 작성자카이레이 | 작성시간 26.06.12 불타는 똥꾸 지금 미국대통령이 리딩하는중입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Make a difference | 작성시간 26.06.12 불타는 똥꾸 트럼프가 리딩 주체이자 세력입니다ㅋㅋ
  • 작성자ASSA | 작성시간 26.06.12 36만에 판거 얼마전에 30만에 다시 샀는데 다행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