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담으려다 다른 일 때문에 못했는데 장 시작하자마자 매수 사이드카 걸렸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이레이 작성시간 26.06.12 불타는 똥꾸 경제뉴스를 많이들으시면 ㅎㅎ
주로 미연준과 트럼프발언위주로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 26.06.12 카이레이
거기가 리딩방이군요! -
답댓글 작성자카이레이 작성시간 26.06.12 불타는 똥꾸 지금 미국대통령이 리딩하는중입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 26.06.12 불타는 똥꾸 트럼프가 리딩 주체이자 세력입니다ㅋㅋ
-
작성자ASSA 작성시간 26.06.12 36만에 판거 얼마전에 30만에 다시 샀는데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