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같아도 절 한다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TheSHOT 작성시간 26.06.12 운전연수 본 피디가 원이가 포텐셜 있다 판단하고 개인 채널 만들자 제안해서 여기까지 온 걸로 압니다. 그 피디가 거제편, 사투리편 등등 만든거고요.
-
답댓글 작성자오마이줄리아 작성시간 26.06.12 TheSHOT 그리고 그 피디가 odg 채널의 피디였죠
-
답댓글 작성자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 26.06.12 연수아저씨 지분이 높은데 원이도 좋고 이선민은 라스랑 나혼산 놀뭐까지 나가면서 잘되서 좋고 유영우도 인지도 올라서 좋고 서로 윈윈 하지만 제일 큰 수혜는 원이가 뜨면서 리센느도 확 뜨고 뜨기전에 찍어둔 영상들 다 떡상하면서 대세됨
-
작성자▶◀카멜로 앤쏘희 작성시간 26.06.12 서사 좋다ㅋㅋ
-
작성자MambaGigi 작성시간 26.06.12 저정도면 절이 아니라 모셔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백번도더 할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