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연수아저씨) 유영우 이선민한테 절 올리는 리센느 대표 ㅋ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12 진짜 절해야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12 버클리 출신에게 큰 절 받는 개그맨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UTKAST 작성시간26.06.12 대표 입장에선 절100번도 할수 있을듯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12 이선민 덕분에 리센느가 뜬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리구리쫑쫑 작성시간26.06.12 자세한건 저도 모르지만.저사람들이 하는 체널에 원이가 '운전연수' 컨셉으로 출연했고,그게 좀 반응이 있었고,그래서 원이가 다른 체널을 파는 계기가 되었거든요.원이 떡상의 시발점으로 의미가 있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걸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연수아저씨가 시발점이죠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12 구리구리쫑쫑 오.. ㅋㅋ 자세한설명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12 댈러스의 사나이 그렇군요 ㅋㅋ 재밌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heSHOT 작성시간26.06.12 운전연수 본 피디가 원이가 포텐셜 있다 판단하고 개인 채널 만들자 제안해서 여기까지 온 걸로 압니다. 그 피디가 거제편, 사투리편 등등 만든거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마이줄리아 작성시간26.06.12 TheSHOT 그리고 그 피디가 odg 채널의 피디였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2 연수아저씨 지분이 높은데 원이도 좋고 이선민은 라스랑 나혼산 놀뭐까지 나가면서 잘되서 좋고 유영우도 인지도 올라서 좋고 서로 윈윈 하지만 제일 큰 수혜는 원이가 뜨면서 리센느도 확 뜨고 뜨기전에 찍어둔 영상들 다 떡상하면서 대세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멜로 앤쏘희 작성시간26.06.12 서사 좋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6.06.12 저정도면 절이 아니라 모셔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백번도더 할수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