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인생길 작성시간26.06.12 저는 친노 때는 돼지저금통을 모아서 노무현후보를 도와서 대통령당선이후 2007년대선시 내 주위에 거의 모두가 이명박선택할 때 저는 정동영후보에게 투표함.2012년도에는 문재인펀드가입까지 하면서 열렬하게 지지했지만 박그네가 당선되어 3년동안 정치무관심하다가 2017년대선에 문재인지지모임에 활동하면서 지지하여 문대통령시대에 긍지를 느꼈던....윤석열이 싫고 검찰정부 탄생을 막기 위해 지인들에게 욕들으면서
이재명후보 당선을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윤석열당선,작년 대선때는 가슴에 이재명명찰을 달고
사전투표 참관인까하면서 이재명을 자지하여 대통령만들었는데....
친노친문을 배격하고 비난하는 유투버와 민주당패널들을 보면서 상처 오지게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