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이거 마셔보신 분 있나요? 어떤가요?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12|조회수2,151 목록 댓글 4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octor J | 작성시간 26.06.12 시판되기 시작했을 때가 1980년이었을 겁니다. 제가 고 1이었는데, 삼촌들이 마시던 자리에 끼어서 한 잔 했었습니다. 꽤 괜찮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 작성자나는 바본가 | 작성시간 26.06.12 중학교때 750미리 한병 김치람먹고 그담날은 기억이없고 이틀후 생활했어요
  • 작성자Dylan Harper | 작성시간 26.06.13 지금보니 싸구려 위스키가 아닌 싸구려 럼이었군요
  • 작성자씩스맨 | 작성시간 26.06.13 ㅠㅠ
    대학 1학년 1학기 중간고사 마지막 시험 전날, 도서관에 공부하러 가는데 잔디밭에서 술을 마시던 선배들이 양주 있다고 꼬시길래 '조금만...'하고 자리에 끼었다가 필름이 끊겼어요. 과실 테이블에 피자를 만들고, 소파에 앉아서 하늘에다 침 뱉고(하늘에 뱉은거니 다시 제 얼굴로....)
    보다 못한 선배들이 지하철까지 데려다줬다는데, 의식이 깨어난 것은 육교 위였어요. 볼에 바람이 느껴져서 정신을 차렸는데 육교위에 서 있고, 앞에는 '애경 백화점' 간판이... 구로역이더군요. 아줌마가 비질을 하며 눈앞을 지나가고...

    나쁜 선배들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하늘에다 침 뱉는 거에서 터졌어요 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