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여조]리서치웰) 민주당지지층 김 47.9 정 21.6 송 17.9

작성자왼발잡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608 목록 댓글 14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6/06/12/2026061200145.html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페니쫑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 뉴데일리에서 미는게 김민석이라는거죠?
  • 작성자씩스맨 | 작성시간 26.06.13 뉴데일리.... 요즘은 오마이나 한겨레도 여조 거지같던데요.
    저런 곳이 김민석을 민다면 김민석 나가리 확정이군요.
  • 작성자운수대통^^ | 작성시간 26.06.13 ㅋ이런거보면 확실히 민석총리는 얍삽하네요.
    총리 초반엔 진짜 응원했었는데..
    대통령 앞세워놓고 자기정치공작만하며
    민주당분열만 내며 지선까지 말아먹고 자기라이벌을 제낄려고만 애쓰는 느낌남!
    뭣보다 티가나!
    의리도 없는 느낌이라 싫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0304LAL^-^누룩이 | 작성시간 26.06.14 반대로 생각히는 사람도 반입니다 조국 3등을 왜했겠어요 김어준 유시민 정청래 최욱 싫어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수대통^^ | 작성시간 26.06.14 0304LAL^-^누룩이 민석총리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있을수 있죠~
    근데 그게 반이나된다고 보는건 무슨근거일런지..
    뭣보다 정기초 민석총리한테 기대감이 높다가 지지부진한 검찰개혁과 청와대행보가 맘에 안들어 얘기한거가지고..조국이 3위된거나 김어준.유시민.정청래.최욱싫어하는 사람많다까지 왜 가져오시는건지요~

    이번 당원 투표가 보여주것죠모~
    개인적으로 민석총리 이번에
    총리역할착실히하다 서울시장나와서 오세훈꺾고 서울시장되믄 대통령도 가능하겠다 기대했던1인데
    행보보니.. 전 기대 접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