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경상도 '노', '나' 구분법

작성자불타는 똥꾸|작성시간26.06.13|조회수1,331 목록 댓글 6



미방




https://youtu.be/40u1MoiJo5U?si=36-vCIMbHxY05oay



아까 경상도 사투리 이야기 보다가 예전 생각이 나서 영상을 찾아봤는데

업로드 된지 얼마 안된게 있네요 ㅋㅋ






대구 출신도 잘 모른다고 함 ㄷㄷ













사투리를 쓰던 사람들도 일상이라 몰랐던 것..



















나노 테크놀러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페니no1 | 작성시간 26.06.13 실제로 들으면 노 나 제대로 쓰는지 알았지만 머가 다른지 설명하기 어려웠는데 이게 맞는거 같네요
  • 작성자둠키 | 작성시간 26.06.13 갑자기 생각난게 유승준의 나나나
    그리고 하수빈의 노노노
  • 작성자둠키 | 작성시간 26.06.13 개인적으로는 저는 노노 거리는 사투리 극혐 합니다. 자꾸 일베 같아서요
  • 작성자Lakers&Eagles | 작성시간 26.06.13 짤들이 웃기네요 ㅎㅎ 음성지원되는듯
  • 작성자ThanksReggie | 작성시간 26.06.13 딱히 설명이 안되는거 같아요 ㅋㅋㅋ 40년을 자연스럽게 쓰다보니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