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
https://youtu.be/40u1MoiJo5U?si=36-vCIMbHxY05oay
아까 경상도 사투리 이야기 보다가 예전 생각이 나서 영상을 찾아봤는데
업로드 된지 얼마 안된게 있네요 ㅋㅋ
대구 출신도 잘 모른다고 함 ㄷㄷ
사투리를 쓰던 사람들도 일상이라 몰랐던 것..
나
노
나노 테크놀러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페니no1 작성시간 26.06.13 실제로 들으면 노 나 제대로 쓰는지 알았지만 머가 다른지 설명하기 어려웠는데 이게 맞는거 같네요
-
작성자둠키 작성시간 26.06.13 갑자기 생각난게 유승준의 나나나
그리고 하수빈의 노노노 -
작성자둠키 작성시간 26.06.13 개인적으로는 저는 노노 거리는 사투리 극혐 합니다. 자꾸 일베 같아서요
-
작성자Lakers&Eagles 작성시간 26.06.13 짤들이 웃기네요 ㅎㅎ 음성지원되는듯
-
작성자ThanksReggie 작성시간 26.06.13 딱히 설명이 안되는거 같아요 ㅋㅋㅋ 40년을 자연스럽게 쓰다보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