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노', '나' 구분법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싸이코가넷 작성시간26.06.13 밥뭇나? 뭐묵노?바뀌면 안됨쓰다가 알았는데 '..나?'는 yes/no로 대답'..노?'는 주관식 대답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페니no1 작성시간26.06.13 실제로 들으면 노 나 제대로 쓰는지 알았지만 머가 다른지 설명하기 어려웠는데 이게 맞는거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둠키 작성시간26.06.13 갑자기 생각난게 유승준의 나나나그리고 하수빈의 노노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둠키 작성시간26.06.13 개인적으로는 저는 노노 거리는 사투리 극혐 합니다. 자꾸 일베 같아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13 짤들이 웃기네요 ㅎㅎ 음성지원되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anksReggie 작성시간26.06.13 딱히 설명이 안되는거 같아요 ㅋㅋㅋ 40년을 자연스럽게 쓰다보니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