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일본 다녀오면 걸리는 병

작성자adlbkl|작성시간26.06.13|조회수2,731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arl the Goat Manigault | 작성시간 26.06.13 제로펩시 마시면 됨 ㅋ
  • 작성자[LAL]LikeKB | 작성시간 26.06.13 엘지생건은 왜오..?
  • 답댓글 작성자OldSchool | 작성시간 26.06.13 코카콜라 한국 생산 유통이 엘지생건 입니다. 한국 코카콜라가 유독 비싼 이유는 엘지생건이 그렇게 팔기 때문이란 말이죠ㅠㅠ
  • 답댓글 작성자Hornets | 작성시간 26.06.13 엘지생건에서 코카콜라 라이센스로 판매 합니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