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Earl the Goat Manigault
|
작성시간
26.06.13
제로펩시 마시면 됨 ㅋ
-
작성자[LAL]LikeKB
|
작성시간
26.06.13
엘지생건은 왜오..?
-
답댓글
작성자OldSchool
|
작성시간
26.06.13
코카콜라 한국 생산 유통이 엘지생건 입니다. 한국 코카콜라가 유독 비싼 이유는 엘지생건이 그렇게 팔기 때문이란 말이죠ㅠㅠ
-
답댓글
작성자Hornets
|
작성시간
26.06.13
엘지생건에서 코카콜라 라이센스로 판매 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