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다녀오면 걸리는 병 작성자adlbkl|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Earl the Goat Manigault 작성시간26.06.13 제로펩시 마시면 됨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L]LikeKB 작성시간26.06.13 엘지생건은 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OldSchool 작성시간26.06.13 코카콜라 한국 생산 유통이 엘지생건 입니다. 한국 코카콜라가 유독 비싼 이유는 엘지생건이 그렇게 팔기 때문이란 말이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ornets 작성시간26.06.13 엘지생건에서 코카콜라 라이센스로 판매 합니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