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he rod-no.1 작성시간 26.06.13 솔직히 피방가서 할 고사양 게임이 나왔나 하면 그것도 아닌데다 젊은 세대는 모바일 게임으로 떠났죠 전 세계적으로 pc게임 가장 많이 하는게 40대 전후라고 하니..
-
작성자killmesoft 작성시간 26.06.13 본문 글의 이유도 맞지만 사실 배그만 잘 돌아가면 나머지 왠만한 게임들이 어느 장도는 돌아가긴합니다.
베그 qhd로 렉없이 하겠다고 셑팅하디보니 78x3d + 4070ti에요 ㅋㅋ
-
작성자베커밋 작성시간 26.06.13 트리플A 게임 좋아하는데 계정 문제도 그렇고 피방에서 하기 힘들죠 좀 오바해서 스팀 피방에서 접속하는순간 해킹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