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pc방이 컴퓨터 업그레이드 인 하는 이유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3 솔직히 피방가서 할 고사양 게임이 나왔나 하면 그것도 아닌데다 젊은 세대는 모바일 게임으로 떠났죠 전 세계적으로 pc게임 가장 많이 하는게 40대 전후라고 하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DW.DR.BG.DM 작성시간26.06.13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llmesoft 작성시간26.06.13 본문 글의 이유도 맞지만 사실 배그만 잘 돌아가면 나머지 왠만한 게임들이 어느 장도는 돌아가긴합니다. 베그 qhd로 렉없이 하겠다고 셑팅하디보니 78x3d + 4070ti에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커밋 작성시간26.06.13 트리플A 게임 좋아하는데 계정 문제도 그렇고 피방에서 하기 힘들죠 좀 오바해서 스팀 피방에서 접속하는순간 해킹됩니다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