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민주당, 참 힘드네요. 노무현 대통령의 못난 사위

작성자씩스맨|작성시간26.06.13|조회수2,613 목록 댓글 25

 

https://v.daum.net/v/20260613152603655

 

이번엔 또 곽상언이 튀어나와서 유시민을 공격하는군요. 이 못난 놈이 계속 튀어나와서 김어준, 유시민 폄하 발언... 음, 이 친구도 뉴재명인가? 고인에 대한 모욕이 심각한 문제라면, 국회의원인 본인이 나서서 사자 모욕 금지 관련 법안을 서둘러 추진하면 될텐데... 유시민이 노무현 재단을 지켜주니까 재단이 계속 주목받고 유튜브 수익도 거두는 건데, 어째 이러나... 유시민이 최근에 한 출판 홍보도 본인의 수익은 하나 없는, 인혁당 사건의 희생자 유가족을 돕는 봉사활동이었기에 사실 재단의 입장에서는 이미지에 도움이 되는 겁니다. 곽상언 본인은 그만큼도 못하는 주제에....

 

어딘가의 쇼츠에서는 김준혁, 김용만도 뉴재명이라는 소리가 있던데, 이언주의 리박 강의를 제대로 비판하지 않고 모른 척 넘어가는 게 역사 전문가와 김 구 선생의 후손으로서 부끄러운 일이다..라는 논지였어요.

 

 

어떻게 보면 솎아내기 차원에서 민주당의 문제 있는 의원들이 드러나는 게 좋다...고 생각해도 되긴 하는데... 솎아내는 시기가 아직도 2년이나 남아서 그동안 계속 봐야하는 게 부담스러워요.

 

정기적인 청소, 정신 위생에 정말 필요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3 에효
  • 작성자김천박 | 작성시간 26.06.13 너무 드러워서 토악질이 나오는 인간이에요. 캭 퉷
  • 작성자디비아스딸러 | 작성시간 26.06.14 그러는 당신은 국회의원이나 되어서 노무현 재단을 위해서 뭘 했는데?
  • 작성자미카엘 요르단 | 작성시간 26.06.14 사위타이틀로 의원정도 했으면 되었다. 유작가와 노통의 관계를 모르지 않을진데 ㅉㅉ
  • 작성자MJ.DW.DR.BG.DM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