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참 힘드네요. 노무현 대통령의 못난 사위 작성자씩스맨|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3 에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천박 작성시간26.06.13 너무 드러워서 토악질이 나오는 인간이에요. 캭 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비아스딸러 작성시간26.06.14 그러는 당신은 국회의원이나 되어서 노무현 재단을 위해서 뭘 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4 사위타이틀로 의원정도 했으면 되었다. 유작가와 노통의 관계를 모르지 않을진데 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DW.DR.BG.DM 작성시간26.06.15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