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티원은 이틀째 개쳐발리는중

작성자[Card*하경우*]|작성시간26.06.14|조회수997 목록 댓글 34

ㅋㅋㅋ답이 없이 발리네요
가장 심각한건 도란...
도란 라인전답없는데 뭘줘야할지 고민이많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at Mamba | 작성시간 26.06.14 기인, 쵸비가 저렇게 무서운데 룰러가 맨땅에 쌍권총 버리는거 말곤 하는게 없고 케리아랑 오너가 진짜 미친듯이 잘하네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SantaBarbara | 작성시간 26.06.14 시비르 고르면 청소기라도 하고 한타에서 역할할텐데… 뭘 믿고 시비르 안하고 미포하는건지… 진짜 팀의 민폐수준인데.. 저런 원딜 3년이나 계약했으니…망해야죠…
  • 작성자[Card*하경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부두술 오늘도 해냈다ㅜㅜㅜㅜ
  • 답댓글 작성자Jason.Kidd | 작성시간 26.06.14 저까지 혹하게 하시구...ㅠㅠ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날아라바레아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 역레발은 역시 진심이 들어가야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