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티원 승리!!!!!!!!!!!!!!!!!!!!!!

작성자버려|작성시간26.06.14|조회수968 목록 댓글 13

 

으아아!!!! 

이걸 이기네요

솔직히 전혀 기대 안하고

MSI  떨어졌구나 포기했는데

이걸 이기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5세트 내내 너무 잘해준 바텀에게 이 영광을 돌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힐의 퍼스트스텝 | 작성시간 26.06.14 레넥신이 용한타 때 휘져어서 지는 줄 알았는데, 망한 라이즈가 다 잡아주네오
  • 작성자SantaBarbara | 작성시간 26.06.14 룰러는 진짜 팀에 개 민폐인데… 3년이나 계약했으니..특히 페이즈 보내고 데려온게 룰러라…앞으로 우울할 일만 남았죠…
  • 작성자Faker | 작성시간 26.06.14 쏴리질러!!!!!!!!!!
  • 작성자FakerKnee | 작성시간 26.06.14 직관자로써 4세트 진짜 역전당하고 또 지나 했습니다. ㅠㅠ 5세트도 초반 밀렸을때 진짜 암울했는데 라이즈 트리플킬(?) 먹고 그때 엄청 소리질렀네요. ㅎㅎ
  • 작성자날아라 독수리 | 작성시간 26.06.15 바텀 미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