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아!!!!
이걸 이기네요
솔직히 전혀 기대 안하고
MSI 떨어졌구나 포기했는데
이걸 이기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5세트 내내 너무 잘해준 바텀에게 이 영광을 돌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힐의 퍼스트스텝 작성시간 26.06.14 레넥신이 용한타 때 휘져어서 지는 줄 알았는데, 망한 라이즈가 다 잡아주네오
-
작성자SantaBarbara 작성시간 26.06.14 룰러는 진짜 팀에 개 민폐인데… 3년이나 계약했으니..특히 페이즈 보내고 데려온게 룰러라…앞으로 우울할 일만 남았죠…
-
작성자Faker 작성시간 26.06.14 쏴리질러!!!!!!!!!!
-
작성자FakerKnee 작성시간 26.06.14 직관자로써 4세트 진짜 역전당하고 또 지나 했습니다. ㅠㅠ 5세트도 초반 밀렸을때 진짜 암울했는데 라이즈 트리플킬(?) 먹고 그때 엄청 소리질렀네요. ㅎㅎ
-
작성자날아라 독수리 작성시간 26.06.15 바텀 미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