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원 승리!!!!!!!!!!!!!!!!!!!!!! 작성자버려|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Pennant 작성시간26.06.14 그저 뷰어십의 악마들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재미있으셨죠???야 이 자식아 죽을뻔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인배 작성시간26.06.14 5세트는 벨류픽 아니면 너무 조급해져서 지는 경우가 많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노반미첼 작성시간26.06.14 으아!!!심장아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ntaBarbara 작성시간26.06.14 룰러 원딜인팀을 못이길리 없습니다… 페이즈한테 5세트 전부 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버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기인이 근데 진짜 우주를 들 기세였어요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antaBarbara 작성시간26.06.14 버려 기인과 같이 우주들던 쵸비 2, 5세트 던진게 컸죠… 5세트 트폐궁으로 라이즈 트리플 주는순간 망함… 쵸비는 월즈 못들고 은퇴할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4 진짜4세트지는거보고 제멘탈도 나갔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힐의 퍼스트스텝 작성시간26.06.14 레넥신이 용한타 때 휘져어서 지는 줄 알았는데, 망한 라이즈가 다 잡아주네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ntaBarbara 작성시간26.06.14 룰러는 진짜 팀에 개 민폐인데… 3년이나 계약했으니..특히 페이즈 보내고 데려온게 룰러라…앞으로 우울할 일만 남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ker 작성시간26.06.14 쏴리질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kerKnee 작성시간26.06.14 직관자로써 4세트 진짜 역전당하고 또 지나 했습니다. ㅠㅠ 5세트도 초반 밀렸을때 진짜 암울했는데 라이즈 트리플킬(?) 먹고 그때 엄청 소리질렀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아라 독수리 작성시간26.06.15 바텀 미쳤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