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많이 오르길래 다행이다 하는데
다시 쏙 빠지네요 ㅠ
본전 언제 가는걸까
다시 아까만큼 올라와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이 작성시간 26.06.15 어차피 말아올리니까 걱정 안해도돼요ㅎ
-
작성자세트오펜스 작성시간 26.06.15 매수 사이드카 발동 되었었어요 ㅎㅎ
-
작성자구리구리쫑쫑 작성시간 26.06.15 8500이네요 우와 세상에. 얼마전이 진짜 할인세일기간이었네요
그나저나 부동산에 묶인 돈 다 빠져서 주식으로 갔으면 좋겠어요.
부동산은 내리고 주식은 오르고 아 좋다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 26.06.15 코스피가 엄청 오른만큼 하방과 상방이 엄청 넓네요
삼전 하닉 단일 종목 레버리지 상품까지 생기니 유동성이 더 심해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