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주식 뭐에요?

작성자the rod-no.1|작성시간26.06.15|조회수2,668 목록 댓글 5

오늘 많이 오르길래 다행이다 하는데 

다시 쏙 빠지네요 ㅠ

본전 언제 가는걸까 

다시 아까만큼 올라와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이 | 작성시간 26.06.15 어차피 말아올리니까 걱정 안해도돼요ㅎ
  • 작성자세트오펜스 | 작성시간 26.06.15 매수 사이드카 발동 되었었어요 ㅎㅎ
  • 작성자구리구리쫑쫑 | 작성시간 26.06.15 8500이네요 우와 세상에. 얼마전이 진짜 할인세일기간이었네요

    그나저나 부동산에 묶인 돈 다 빠져서 주식으로 갔으면 좋겠어요.
    부동산은 내리고 주식은 오르고 아 좋다
  • 작성자King james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5 코스피가 엄청 오른만큼 하방과 상방이 엄청 넓네요

    삼전 하닉 단일 종목 레버리지 상품까지 생기니 유동성이 더 심해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