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뭐에요? 작성자the rod-no.1|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15 어차피 말아올리니까 걱정 안해도돼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15 매수 사이드카 발동 되었었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리구리쫑쫑 작성시간26.06.15 8500이네요 우와 세상에. 얼마전이 진짜 할인세일기간이었네요그나저나 부동산에 묶인 돈 다 빠져서 주식으로 갔으면 좋겠어요.부동산은 내리고 주식은 오르고 아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ng james 작성시간26.06.15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5 코스피가 엄청 오른만큼 하방과 상방이 엄청 넓네요삼전 하닉 단일 종목 레버리지 상품까지 생기니 유동성이 더 심해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