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파는 햄버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eichwooks 작성시간 26.06.15 예전에 피시방에서 많이 먹었었는데 요즘은 어떤맛인지 궁금하네요
-
작성자김천박 작성시간 26.06.15 빵은 요새 좋아졌는데 그놈의 패티가.. 패티가 진짜 맛없어요 ㅜㅜ 닭대가리 말고 돼지고기만 들어간거로 골라도 패티가 그지같음.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 26.06.15 버거킹이 근처에 있다면 그게 더 쌉니다 편의점 햄버거는 버거킹이 없어서 배는 고프고 그래서 먹는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 퀄리티라고 생각합니다 배고프면 먹어야죠 딱 거기까지
-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 26.06.15 편의점 햄버거도 종류가 엄청 다양해졌습니다
제 돈을 주고 먹는 일은 잘 없지만
지인을 통해 몇번 얻어먹어봤는데
짤 같은 스타일도 요샌 드물어졌고 크기나 맛이 예전의 그 햄버거가 아니더군요
렌지로 가열해야 하는 방식은 한계가 뚜렷해서.. 페스트푸드와의 격차를 좁히긴 어렵지만 이제 가성비는 편의점이 좋아보입니다
욕 먹어가면서도 단종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얼음귀공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