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호불호 갈리는 햄버거

작성자얼음귀공자|작성시간26.06.15|조회수1,158 목록 댓글 7

편의점에서 파는 햄버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ichwooks | 작성시간 26.06.15 예전에 피시방에서 많이 먹었었는데 요즘은 어떤맛인지 궁금하네요
  • 작성자김천박 | 작성시간 26.06.15 빵은 요새 좋아졌는데 그놈의 패티가.. 패티가 진짜 맛없어요 ㅜㅜ 닭대가리 말고 돼지고기만 들어간거로 골라도 패티가 그지같음.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5 버거킹이 근처에 있다면 그게 더 쌉니다 편의점 햄버거는 버거킹이 없어서 배는 고프고 그래서 먹는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 퀄리티라고 생각합니다 배고프면 먹어야죠 딱 거기까지
  •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15 편의점 햄버거도 종류가 엄청 다양해졌습니다

    제 돈을 주고 먹는 일은 잘 없지만

    지인을 통해 몇번 얻어먹어봤는데
    짤 같은 스타일도 요샌 드물어졌고 크기나 맛이 예전의 그 햄버거가 아니더군요

    렌지로 가열해야 하는 방식은 한계가 뚜렷해서.. 페스트푸드와의 격차를 좁히긴 어렵지만 이제 가성비는 편의점이 좋아보입니다

    욕 먹어가면서도 단종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얼음귀공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