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말 그대로로 아파트를
구매를 해야 될지 조금 더 지켜 봐야 될지 궁금합니다
지역은 부산 입니다. 금액은
10억 정도 하는거 보고있는데,,
대출이 얼마나 나올지..
지금 사는게 맞는건지..
감이안오네요
회원님들 도와주십셔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늑대의울음소리KG 작성시간 26.06.15 보유현금과 부부소득정돈 적어주셔야 판단가능할듯합니다. 레이카운티나 아롱이 노리시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어리버리벙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레이카운티
맞는데 더 내릴지 더 오를지
보고있어서요 -
작성자[케빈가넷] 작성시간 26.06.15 만약 저라면 서울 집한채 장만하시고, 부산 집은 전세나 월세로 살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어리버리벙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정도까진못삽니다요 ㅎ
-
작성자어리버리벙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부동산 금액이
상승할지 하락할지..체크하고있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