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매매 조언 구합니다 작성자어리버리벙벙|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인권 작성시간26.06.15 지역이 중요하죠부산은 수영구나 해운대구아파트는 신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리버리벙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사직!! ㅋ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PIP 작성시간26.06.15 저라면 사는 집이면 바로 구매, 투자라면 금리인상이나 보유세 나오는 거 보고 구매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5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찬 작성시간26.06.15 부부 직전 2개년 원천징수 기준 연봉으로 DSR 계산해보셔야 합니다. 요새 DSR이 진짜 빡빡해서 대출이 잘 안나옵니다. 그나마 부산이라 수도권보단 낫겠디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늑대의울음소리KG 작성시간26.06.15 보유현금과 부부소득정돈 적어주셔야 판단가능할듯합니다. 레이카운티나 아롱이 노리시나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리버리벙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레이카운티맞는데 더 내릴지 더 오를지보고있어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케빈가넷] 작성시간26.06.15 만약 저라면 서울 집한채 장만하시고, 부산 집은 전세나 월세로 살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리버리벙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정도까진못삽니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리버리벙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부동산 금액이상승할지 하락할지..체크하고있습니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