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아파트 매매 조언 구합니다

작성자어리버리벙벙|작성시간26.06.15|조회수1,409 목록 댓글 10

안녕하세요, 말 그대로로 아파트를
구매를 해야 될지 조금 더 지켜 봐야 될지 궁금합니다

지역은 부산 입니다. 금액은
10억 정도 하는거 보고있는데,,
대출이 얼마나 나올지..
지금 사는게 맞는건지..
감이안오네요
회원님들 도와주십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늑대의울음소리KG | 작성시간 26.06.15 보유현금과 부부소득정돈 적어주셔야 판단가능할듯합니다. 레이카운티나 아롱이 노리시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어리버리벙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레이카운티
    맞는데 더 내릴지 더 오를지
    보고있어서요
  • 작성자[케빈가넷] | 작성시간 26.06.15 만약 저라면 서울 집한채 장만하시고, 부산 집은 전세나 월세로 살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어리버리벙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정도까진못삽니다요 ㅎ
  • 작성자어리버리벙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부동산 금액이
    상승할지 하락할지..체크하고있습니다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