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들에게 분노한 의사.jpg

작성자불타는 똥꾸|작성시간26.06.16|조회수9,122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6 저도 170cm 130kg 당뇨 고혈압 고지혈 BMI 44였는데 정말 그런 사람들 쓰라고 만든 약인데 변질되서(?) 향정신성 다이어트약 안먹고도 최소한의 부작용으로 빠르게 다이어트 되는 데이터가 많기 때문에 정상체중 범위인데도 다이어트 목적으로 사는 사람들이 태반이죠
  • 작성자ΕΜΙΝΕΜ | 작성시간 26.06.16 캬아...
    "아구통을 돌리고 싶다"
    진짜 오랜만에 듣네요. ㅋㅋ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6 의사 말에 극공감합니다 ㅋㅋ

    오랜만에 들어보는 "아구통을 돌리고 싶다"ㅋㅋ

    통쾌하구먼
  • 작성자난레임비어다 | 작성시간 26.06.16 워딩 시원시원하네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쭈꾸미양 (´▽`) | 작성시간 26.06.16 주위에 마운자로 하는 사람들 정말 정말 정말 많거든요? 그런데 친구들이 저한테 그랬어요. 너는 안봐도 이긴자로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