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skt 가족할인 신규가입 종료

작성자호나섹 장|작성시간26.06.16|조회수1,835 목록 댓글 8

 

흠...

왜 이러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벌써벗은 임금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몇십년째 skt 온가족할인
    받는중인데. 님처럼 그렇게 하는게 이득인가요? 방법이 복잡하진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신인드래프트 | 작성시간 26.06.16 벌써벗은 임금님 네 저도 kt20년 쓰다가 이번에 바꿨는데 20년 쌓인 포인트보다 옮기는게 낫더라구요. 통신사 2~3년마다 바꾸는게 좋다고하는데 아정당에서 가족할인까지 알아서 해줬어요. 휴대폰안바꾸고 통신사이동만해도 혜택이 괜찮았습니다. 6인가족 인터넷까지 바꾸고 200만원정도 받았습니다. 무제한에 인당요금 2만원정도 나와요
  • 작성자구도의자존심 | 작성시간 26.06.16 대형통신사 멤버십에 미련없으면 6개월에 한번씩 알뜰폰 갈아타는게 요금적으로는 낫더라고요. 인터넷이랑 티비도 계약기간 끝나고 할인행사하는 통신사로 옮겨가고요. 좀 귀찮지만...
  • 답댓글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6 매번 유튜브 안끊기게 볼 수 있을정도 3mps? 데이터 무제한 평균 1만원 이하 가격으로 알뜰폰 6개월에 한번씩 이동해서 쓰는데 그거 10분도 안걸려서 알뜰폰 개강추
  • 작성자DoubleK | 작성시간 26.06.16 가족할인 받는 사람들은 애들 휴대폰 빨리 사줘야겠네요
    전 어차피 알뜰폰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