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제가 가족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무려 시댁가족 여행!! 두둥!!
시부모님 두분
시누이 부부 + 중2 소녀
굴비와 쭈꾸미 부부 + 5세 꼬마
그리고 보리 15세 / 푸들
숙소를 레피다리조트로 가기로 했어요.
모두 함께 자는 건 모두가 불행할 것 같아서 방 3개 잡았어요. 갹-
여러분,
보시다시피 반려견동반 가능해야 하고, 노키즈존 불가함.
1박 2일 여행이라 다소 짧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래도 정말 정말 좋은 여행을 하고 싶어요.
추천해주실 곳 있을까요?
식당, 수산물 시장, 종합 시장, 카페, 엑티비티 등등 아무거나 뭐든 추천해주면 사랑하고, 존경해요. 아라쬬?
아 그리고 저 요즘 주식천재인거 아시죠?
저예요. 김에널리스트.
오늘 배당금 들어왔어요.
이대로라면 저도 870년 뒤에는 시계 부자 반열에 오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쭈꾸미양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곧입니다. 곧!!
-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 26.06.16 시댁가족과의 여행...!!
부디 무탈(?)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우리 카페 국내여행 전문가 에밀리님의 태안 여행기를 추천드립니다
https://m.cafe.daum.net/ilovenba/34Xk/443025?svc=cafeapp -
답댓글 작성자쭈꾸미양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옴맘마!! 넘 좋네요. 고맙습니다아아아!!
-
작성자leslie 작성시간 26.06.16 보령 정도까지 가면 남당항이나 우유창고나 아이들 놀기 좋은곳들 있는데 거리가 좀 있네요. 태안은 이맘때 가면 조개 열심히 캤던 기억이 ㅎㅎ
-
작성자제트 작성시간 26.06.16 윗쪽이면 신두리해안 사구랑 두웅습지 괜찮았더거같고 중간에 코스 맞으면 간월암이랑 버드랜드도 들릴만한거 같아요. 그쪽으로는 굴밥먹고 아래쪽으론 꽂지해변 갔다가 게국지 먹으면 좋을것같아요 전 나중에 새로 생긴 안면도지방정원 가보려구요 지금은 좀 더울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