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태안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feat. 그리고 에널리스트의 길)

작성자쭈꾸미양 (´▽`)|작성시간26.06.16|조회수892 목록 댓글 6

여러분, 제가 가족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무려 시댁가족 여행!! 두둥!!

 

시부모님 두분

시누이 부부 + 중2 소녀

굴비와 쭈꾸미 부부 + 5세 꼬마

그리고 보리 15세 / 푸들

 

숙소를 레피다리조트로 가기로 했어요.

모두 함께 자는 건 모두가 불행할 것 같아서 방 3개 잡았어요. 갹-

 

여러분, 

보시다시피 반려견동반 가능해야 하고, 노키즈존 불가함.

 

1박 2일 여행이라 다소 짧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래도 정말 정말 좋은 여행을 하고 싶어요.

추천해주실 곳 있을까요?

식당, 수산물 시장, 종합 시장, 카페, 엑티비티 등등 아무거나 뭐든 추천해주면 사랑하고, 존경해요. 아라쬬?

 

아 그리고 저 요즘 주식천재인거 아시죠?

저예요. 김에널리스트.

오늘 배당금 들어왔어요.

 

이대로라면 저도 870년 뒤에는 시계 부자 반열에 오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쭈꾸미양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곧입니다. 곧!!
  • 작성자풀코트프레스 | 작성시간 26.06.16 시댁가족과의 여행...!!
    부디 무탈(?)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우리 카페 국내여행 전문가 에밀리님의 태안 여행기를 추천드립니다
    https://m.cafe.daum.net/ilovenba/34Xk/443025?svc=cafeapp
  • 답댓글 작성자쭈꾸미양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옴맘마!! 넘 좋네요. 고맙습니다아아아!!
  • 작성자leslie | 작성시간 26.06.16 보령 정도까지 가면 남당항이나 우유창고나 아이들 놀기 좋은곳들 있는데 거리가 좀 있네요. 태안은 이맘때 가면 조개 열심히 캤던 기억이 ㅎㅎ
  • 작성자제트 | 작성시간 26.06.16 윗쪽이면 신두리해안 사구랑 두웅습지 괜찮았더거같고 중간에 코스 맞으면 간월암이랑 버드랜드도 들릴만한거 같아요. 그쪽으로는 굴밥먹고 아래쪽으론 꽂지해변 갔다가 게국지 먹으면 좋을것같아요 전 나중에 새로 생긴 안면도지방정원 가보려구요 지금은 좀 더울것 같아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