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하이닉스 근황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2,849 목록 댓글 13



2..250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팔로66 | 작성시간 26.06.17 300가나요?
  • 작성자모르는사람 | 작성시간 26.06.17 다시 세일 안하나
  • 답댓글 작성자V5 밥수라 | 작성시간 26.06.17 다시 세일 절실합니다 ㅋㅋㅋ
  • 작성자운다 | 작성시간 26.06.17 삼전은 빌빌됨 ㅠㅠ
    반반 가지고 있긴하지만 삼전도 adr 해야 오를려나
  • 작성자아이언코브라 | 작성시간 26.06.18 하이닉스랑 반도체 ETF랑 동시 들어갔는데 수익률 차이가 3배네요. 이번엔 하이닉스 몰빵이 맞았었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