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버팔로66
|
작성시간
26.06.17
300가나요?
-
작성자모르는사람
|
작성시간
26.06.17
다시 세일 안하나
-
답댓글
작성자V5 밥수라
|
작성시간
26.06.17
다시 세일 절실합니다 ㅋㅋㅋ
-
작성자운다
|
작성시간
26.06.17
삼전은 빌빌됨 ㅠㅠ
반반 가지고 있긴하지만 삼전도 adr 해야 오를려나
-
작성자아이언코브라
|
작성시간
26.06.18
하이닉스랑 반도체 ETF랑 동시 들어갔는데 수익률 차이가 3배네요. 이번엔 하이닉스 몰빵이 맞았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