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근황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17 무섭게 오르네요. 이젠 좀 공포스러움. 반 정리했는데 다시 못탈듯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ertesz 작성시간26.06.17 400만 닉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7 역시 하이닉스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ake & Bake 작성시간26.06.17 ADR까지 존버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차산웅담 작성시간26.06.17 전고점 돌파..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타매니야당 작성시간26.06.17 내껀 왜이런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ng james 작성시간26.06.17 247층 구조대 도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5 밥수라 작성시간26.06.17 250넘었습니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팔로66 작성시간26.06.17 300가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7 다시 세일 안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V5 밥수라 작성시간26.06.17 다시 세일 절실합니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다 작성시간26.06.17 삼전은 빌빌됨 ㅠㅠ반반 가지고 있긴하지만 삼전도 adr 해야 오를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언코브라 작성시간26.06.18 하이닉스랑 반도체 ETF랑 동시 들어갔는데 수익률 차이가 3배네요. 이번엔 하이닉스 몰빵이 맞았었나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