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집주인 부담 vs 세입자 부담

작성자왼발잡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7,725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7 오 고맙습니다^^
  •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17 월세 많이 살아봤는데

    목소리 큰 사람이 이김

    월세 사는 동안 별의별거 다 고쳐봤네요

    한손 뿌러져서 한손으로 전등케이스도 갈아봄 ㅋㅋ

    계약할 땐 "아이고 사장님 어서오세요"

    나갈 땐 "어 잘 가!"

    며칠 후 "셋톱박스 없어졌는데 우리 아들이 너가 가져갔을거래!"
  • 답댓글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8 제 이야기인줄 알았습니다 소오름
  • 작성자오예~~ | 작성시간 26.06.17 저단어가 웃긴겁니다.
    관리소홀..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죠ㅋㅋ
    현실에선 현관문 도어락.. 관리를 잘못해서 고장난거 아니냐.. 우기는놈이 이기는 세상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