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작성시간 26.06.17 오 고맙습니다^^
-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 26.06.17 월세 많이 살아봤는데
목소리 큰 사람이 이김
월세 사는 동안 별의별거 다 고쳐봤네요
한손 뿌러져서 한손으로 전등케이스도 갈아봄 ㅋㅋ
계약할 땐 "아이고 사장님 어서오세요"
나갈 땐 "어 잘 가!"
며칠 후 "셋톱박스 없어졌는데 우리 아들이 너가 가져갔을거래!" -
답댓글 작성자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 26.06.18 제 이야기인줄 알았습니다 소오름
-
작성자오예~~ 작성시간 26.06.17 저단어가 웃긴겁니다.
관리소홀..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죠ㅋㅋ
현실에선 현관문 도어락.. 관리를 잘못해서 고장난거 아니냐.. 우기는놈이 이기는 세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