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임진왜란때 일본인이 느낀 한국추위

작성자정인신선|작성시간26.06.17|조회수2,489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WEMBY | 작성시간 26.06.18 ASSA 👍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8 영하 2도면 맨날 야외 트랙운동했다 파주에서 4년정도 지내면서 몽골에서 오신 부부 형님누님이 자기나라 겨울보다 더 춥다고 증언 ㅋㅋ
  • 작성자인터넷리 | 작성시간 26.06.18 대구요??
  • 작성자쭈꾸미양 (´▽`) | 작성시간 26.06.18 대구면 반팔에 패딩조끼면 적당
  • 작성자바즈라유다 | 작성시간 26.06.21 일드 군사 칸베에에도 나오는 내용이죠 경험하지 못한 추위라 그냥 전쟁이고 뭐고 포기하고 고국으로만 가기를 학수고대하다 전멸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