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왜란때 일본인이 느낀 한국추위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17 저때 평안도나 함경도에 갔던 병력들은 진짜 지옥을 경험했을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7 한국 윗지방 정말 춥죠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icago84 작성시간26.06.18 대구에서 저런건 ㅎ 윗동네감 난리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Unsung Peter Pan 작성시간26.06.18 ㅋㅋㅋㅋ 철원가면 탈영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섭 작성시간26.06.18 영하 2도면 엄청 따뜻한 날씨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18 왜래종 퇴치에는 한반도겨울만한게 없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8 영하2도면 반팔입고 다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MBY 작성시간26.06.18 왜놈들 다 얼어죽었어야 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18 실제로 많이 얼어죽긴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EMBY 작성시간26.06.18 ASSA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8 영하 2도면 맨날 야외 트랙운동했다 파주에서 4년정도 지내면서 몽골에서 오신 부부 형님누님이 자기나라 겨울보다 더 춥다고 증언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18 대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18 대구면 반팔에 패딩조끼면 적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즈라유다 작성시간26.06.21 일드 군사 칸베에에도 나오는 내용이죠 경험하지 못한 추위라 그냥 전쟁이고 뭐고 포기하고 고국으로만 가기를 학수고대하다 전멸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