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포)세계의주인... 정말 묵직하게 재밌네요

작성자네루네코|작성시간26.06.18|조회수1,754 목록 댓글 16

쉽지 않은 주제를 다루고 있는 영화입니다.

 

성폭력 피해자들의 이야기...

 

정말 가슴이 조여지며 묵직해지는데, 그 이야기들을 몰입감 있게, 지루하지 않게 잘 풀어낸 영화네요.

 

 

마지막 동생의 편지에선 가슴이 뭉클해지더라구요.

 

정말 잘만든 영화입니다. 안보신 분들 추천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고정틀을 박고 바라보게 되죠...
    정말 훌륭한 영화입니다.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만들어주네요
  • 작성자psp2004 | 작성시간 26.06.18 단연코 25년도 한국영화 최고의 작품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잘만든 작품입니다.

    아버지는 진짜 열받.......
  • 작성자인터넷리 | 작성시간 26.06.18 백상 감독상을 장항준 감독이 받았다고 생각해보세요..
    그럼 범죄도시 감독들도 다 받아야 맞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직 왕사남은 못봐서 평은 아끼겠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