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참치 때문에 난리났다는 동해 근황

작성자얼음귀공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3,095 목록 댓글 15

 

이틀만에 2천 마리 초대박 터진 동해 참치

 

 

2미터 넘을 만큼 애들 체급도 큼

 

 

근데 문제는 한 해 어업량 전체 쿼터가 350톤인데 이틀만에 220톤이 잡혀버렸다는 거 ㄷㄷ

 

 

작년에만 해도 동해에서 잡힌 참치 대부분 폐기 시켰었음

그래서 민간 업체가 발빠르게 냉동 창고도 짓고, 행정 쪽에서도 올해 어업량 쿼터를 크게 늘려줬는데...

 

 

올해 초에 야심차게 늘려줬었던 조업량 쿼터가

 

 

최근 이틀만에 개털려버린 상황 발생;;

 

 

참치쨔응들이 동해로 몰려드는 속도가 예상치를 훌쩍 뛰어넘고 있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ΕΜΙΝΕΜ | 작성시간 26.06.18 쿼터 소진되고 추가 배정 원활하게 안 되면
    나중에 또 참치값 오르려나.
    (내리진 않아도 오르는 건 귀신같이 오르니)
  • 작성자killmesoft | 작성시간 26.06.18 어제 수산시장 가서 동해 생참치 먹었는데 확실히 확 잡히니까 싸긴하네요.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8 이야 제주도에선 없던 푸른꽃게가 와서 입에서 눈물이나고

    동해에선 참치가 불쌍해서 입에서 눈물이 나는데 이게 침인가? ㅋㅋ
  • 작성자씩스맨 | 작성시간 26.06.18 저런 제도를 빨리 손봐야죠. 귀한 생명을 잡아서 죽이고는 그리고 쳐버리다니...
  • 작성자만성피로 | 작성시간 26.06.18 밥상 반찬이 달라지는 속도가 빠르네요. 과일은 이제 많이 바뀐것 같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