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 : X발.. 사랄때 살껄..

작성자호나섹 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2,168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8 이게 정말 큰듯 싶습니다 제 주위에도 저처럼 아예 티비없이 사는 분들이 많아요
  • 작성자슈퍼구랑죠#1 | 작성시간 26.06.18 이건 kbs랑도 비교해바얄듯
  • 작성자희지니 | 작성시간 26.06.18 일단 시간대 따지면 어차피 네이버 승리??
  • 작성자르브로 | 작성시간 26.06.18 주식얘긴줄ㅠ 사라고할때 살껄
  • 작성자Payne | 작성시간 26.06.19 공중파보다 네이버가 더 큰 플랫폼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