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발.. 사랄때 살껄.. 작성자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8 여론 진짜 안 좋았는데 막상 경기 시작하니까 다 보고 있음 ㅋㅋ거기다 이겨버렸네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8 22222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니no1 작성시간26.06.18 오전시간대 경기다 보니 공중파보다는 인터넷 중계가 확실히 시청률이 높게 나오는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8 이게 정말 큰듯 싶습니다 제 주위에도 저처럼 아예 티비없이 사는 분들이 많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구랑죠#1 작성시간26.06.18 이건 kbs랑도 비교해바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지니 작성시간26.06.18 일단 시간대 따지면 어차피 네이버 승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르브로 작성시간26.06.18 주식얘긴줄ㅠ 사라고할때 살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yne 작성시간26.06.19 공중파보다 네이버가 더 큰 플랫폼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